<--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녹스 앱 플레이어(Nox App Player)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녹스 앱 플레이어(Nox App Player)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by 아무 말 2020. 4. 28.

녹스 앱 플레이어(Nox App Player)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정보화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시대의 흐름이 더 빨라지고 있으며,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안에 있는 기능까지 빠르게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즉,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은 PC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이 상당히 인기가 많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스마트폰의 급속한 보급 및 발달 그리고 간단한 조작방법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고 있고, 게임 몰입감도 좋아 시간 날 때마다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핸드폰 게임을 장시간 계속하려고 하니 배터리 부족 현상도 있고 스마트폰 발열 현상이 많아 오래 이용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해결방법을 찾다 보니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 중 대표적인 게 바로 녹스 앱 플레이어입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는 2015년 하반기부터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150여 개국 국가에 1억 5천만 명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20여 개 언어 버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형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싱 업체들과 함께 게임 최적화, 프로모션 등을 통해 제품 자체를 계속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기능

모바일 게임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가상 키보드 실행이 가능하며, PC버전의 게임도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와 마우스로 컨트롤하여 뛰는 자에서 나는 자가 되어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멀티 플레이 지원

 

멀티로 실행된 앱 플레이어에 게임 운용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여러 계정을 함께 실행해 보세요.

 

마우스 키 녹화 지원

 

복잡한 조작을 심플하게 할 수 있고 다음에 게임 플레이 시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화면 캡처 지원, 녹화 기능 지원, 게임 구글 계정 연동 지원, 데이터 백업 복구 지원, 컴퓨터와 녹스 앱 플레이어 파일 공유 지원, APK 파일 설치 지원, 마우스 녹화 및 사용자 정의 메크로 지원, 멀티 컨트롤 지원, 안드로이드 재부팅 지원, 투 핑거 컨트롤 지원, 게임패드 지원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1.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파란색 네모칸에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2. 설치경로 및 바로가기 만들기, 작업표시줄 추가, 시작프로그램 설정 기능을 완료하고, 완료가 되었다면 하단에 있는 설치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3. 설치가 진행 중입니다. 각종 드라이버 및 녹스 앱 플레이어에 필요한 파일들이 설치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5. 녹스 앱 플레이어 최초 실행 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6. 실행이 다되면 하고 싶으신 앱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 외.... 뉴스

 

 

녹스 앱 플레이어, 대형 게임사들과 손잡는다

모바일 게임의 대거 흥행과 더불어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는 앱 플레이어 시장도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는 2015년 하반기부터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여 지금은 글로벌 6000만 명의 유저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한편, 녹스 앱 플레이어는 유저와 끊임없는 대화와 소통을 통하여 네이버 녹스 앱 플레이어 공식 카페에서 11만 명의 유저가 녹스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한국 유저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녹스 앱 플레이어는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형 게임사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유저들에게 게임 관련 이벤트와 특혜를 선사하며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면 대형 게임사도 녹스 앱 플레이어와 손을 잡으므로 더욱 많은 유저를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저의 소리까지 경청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식이 생긴 것입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는 앞으로 더 많은 게임사와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힘 바 있습니다.

 

 

 

오늘은 녹스 앱 플레이어란 웹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모바일 안드로이드 앱을 PC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핸드폰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이시라면 작은 화면보다

큰 화면으로 하는 게 어떨까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밑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