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파일공유 웹하드 사이트 피디팝
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파일공유 웹하드 사이트 피디팝

by 아무 말 2020. 4. 21.

 

파일공유 웹하드 사이트 피디팝

 

피디팝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동영상을 다시 보기와 실시간 바로보기 또는 다운로드하며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국내외 주요 저작권자와 콘텐츠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하는 합법적인 웹하드 업체입니다.

 최근 사람들이 코로나 19의 급속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활성화가 되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져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미트터 트롯(지금은 방송 안 함)은 30%대 시청률로 종편 프로그램의 역사를 다시 썼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아내의 맛 역시 최근 시청률 10% 가까이 가며,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런 인기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에 다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피디팝의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습니다.

현재 피디팝은 TV조선 외에도 MBC, EBS, 채널A, MBN 등 각종 방송사 프로그램의 가격 지원이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피디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쿠폰 사용방법

1) 로그인 후 왼쪽 상단에서 잔여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받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 후 [쿠폰으로 받기]를 선택합니다.

정액제를 사용 중이신 경우엔 쿠폰으로 다운로드하기 버튼이 나타나지 않으며, 제휴 콘텐츠는 쿠폰으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쿠폰으로 받은 파일은 [마이 페이지] 혹은 [파일공유] -> [내가 받은 자료]에서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4) [마이페이지] -> [쿠폰 등록/ 사용내역]에서 잔여 쿠폰 및 쿠폰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 감상할 때 자막이 깨지는 오류 해결방법

실시간 감상 이용 시 자막이 깨지는 경우는 나눔 고딕 폰트가 설치가 안돼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PC에서 폰트가 있지만 영문 윈도우의 경우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첨부파일에 있는 폰트를 다운로드하여서 C -> WINDOWS(윈도우) -> Fonts(폰트) 경로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피디팝 특징 및 장점

첫 번째. 피디팝은 실시간 바로보기와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시간 NO, 저장공간 NO

피디팝에서는 다운로드와 저장공간 없이도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실 시간 바로보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액제 회원 분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기본 정액제 제외.)

 

두 번째. 다운로드는 스마트폰에서 보기 적합하게 인코딩 된 MP4 저용량 파일과 고화질 원본 파일을 둘 다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한 번 구매로 바로보기,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PC에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 번째. 모바일, PC에서 한 번의 구매로 3일 동안 바로보기 또는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다운로드를 하면서도 바로보기를 하면 끊김 없이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실수로 파일을 삭제했을 때에도 언제든지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여섯 번째. 외장 메모리, 내장 메모리를 선택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환경설정에서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연결 설정을 할 수 있어서 데이터 초과의 위험성이 없습니다.

 

여덟 번째.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은 자동 삭제가 가능하고, 콘텐츠 구매 후 즉시 자동으로 다운로드되는 기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홉 번째. 다운로드 속도가 느릴 경우는 가급적이면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열 번째. 피디팝은 종영 드라마, 애니, 외국 드라마 완결 시리즈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한 번에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각 회차마다 원하는 파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피디팝 서비스 안내

1. 피디팝에는 다양한 분야의 대용량 클럽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750여 개 클럽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원들과 다양한 분야와 각기 다른 스타일의 클럽에서 원하는 정보 및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피디팝에는 개인 보관함이 있습니다.

피디팝에는 회원 모두에게 자신만의 파일을 저장, 보관할 수 있는 개인 보관함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는 무료이며, 개인의 파일 백업 시나 자신만의 자료를 보관하여 회원님들의 제2의 PC 하드공간이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다운로드할 시 용량만큼의 패킷이 차감됨!)

 

3. 피디팝에는 색다른 즐거움이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피디팝에는 리뷰, 갤러리, 댓글방 등 회원님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또한, 매주 추천을 많이 받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패킷을 지급하며 댓글방에서도 시행되고 있습니다.

피디팝에서 자료도 다운로드하고 회원들과의 즐거운 공간 커뮤니티도 즐기고 패킷도 받아가시면 더욱 재밌을 것 같습니다.

 

4. 피디팝의 모든 자료는 스마트폰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피디팝에는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과 다운로드 없이 스마트폰으로 감상이 가능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마트폰으로 피디팝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일공유 사이트 피디팝의 보너스 쿠폰 사용 방법, 실시간 영상 감상할 때 자막이 깨지는 오류 해결방법, 특징 및 장점 그리고 서비스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밑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