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유튜브 마케팅 및 서비스 플랫폼 -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
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유튜브 마케팅 및 서비스 플랫폼 -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

by 아무 말 2020. 4. 27.

유튜브 마케팅 및 서비스 플랫폼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개인 미디어 플랫폼, 블로그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프리랜서 직업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난히 유튜브를 많이 접하다 보니 너도나도 유튜브 채널 계설하고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영상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슷한 콘텐츠의 채널과 소통하고 내 채널과 비교 분석하는 것 또한 채널을 성장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다른 채널의 영상을 참고하기도 하고, 아이어도 얻으며 채널을 키워가야 됩니다.

 

문화콘텐츠, 먹방, ASMR, 개그프로 등 다양한 채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입니다.

http://www.noxinfluencer.com

 

NoxInfluencer,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수익,유튜브 구독자 순위,유튜브 마케팅,MCN,유튜브 광고,1인방송,인플루언서,유튜브 광고,크리에이터,유튜브 순위,태그,인스타그램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랭킹 순위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r.noxinfluencer.com

사이트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과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과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및 분석, 랭킹 순위 다양한 서비스를 알 수 있는 무료로 제공되는 플랫폼입니다.

 

 

 

 

인기 유튜버 및 경쟁 유튜버 순위제공

유튜브(YouTube)의 새로운 미디어 환경이 사회, 문화, 경제적으로 다양한 파급효과를 내며, 1인 미디어 시장의 황금기를 열고 있습니다. 온라인 정보 유통시장의 대세로 굳어지고 있는 유튜브는 이용자 수가 3000만 명이 넘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유튜브 서비스 플랫폼 녹스 인플루언서가 인기 유튜버 순위 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통계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채널 분석과 관리를 쉽고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유튜브 채널 도구로서 유튜브 순위, 실시간 구독자 확인, 동영상 실적 분석 및 채널 예상 수입, 랭킹 순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국가 및 다른 카테고리의 인기 유튜버 순위를 구독자수와 평균 조회수, 녹스 인플루언서 평점 순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유튜버 데이터 비교 리포트를 제공해 급상승 top 3 유튜버와 주간 급상승 top 3 유튜버와 비교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제공하는 유튜버 비교 기능은 top 3뿐만 아니라 원하는 유튜버를 입력할 수 있으며, 상세페이지 우측 비교를 클릭해서 다른 유튜버와 비교가 가능합니다.

 

 

녹스 인플루언서가 선정한  2019년도 인기 유튜버 1위는 보겸 tv로 2019년 유튜브 수익 39억 원을 돌파했으며, 채널 조회수는 6억 6천을 넘었습니다. 보겸 tv의 2019년 신규 구독자 수는 96만 명 이상이며, 영상은 402개를 업로드했습니다. 그 외 10위권 내에는 밴쯔, 슈기, 남순, 블랙핑크, 허팝, 보람 튜브, 쯔양 등이 차지했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들은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의 주요 사용 층인 유튜버와 마케터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던 채널이며, 사건사고로 인해 주목을 받은 유튜버도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통계 분석 시장 한국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960만 개 이상, 동영상 데이터 3억 개 이상 등 다양하고 많은 데이터를 제공 중입니다.

 

 

 

오늘은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의 기능 및 내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유튜버들에게는 영상과 채널 분석 정보를,

광고주 분들에게는 찾고자 하는 인플루언서를 손쉽게 찾을 수 있어

다방면으로 유용한 사이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유튜브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이외에도 

더 다양하지만 보기도 쉽고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렸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밑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