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최신 음악 무제한 들을 수 있는곳 [멜론 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최신 음악 무제한 들을 수 있는곳 [멜론 플레이어]

by 아무 말 2020. 5. 2.

최신 음악 무제한 들을 수 있는 곳

멜론 플레이어

길거리를 걷거나 버스, 지하철만 타도 사람들이 너도 나도 휴대폰에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듣는 관경을 한 번식은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저도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음악을 듣는데 쓰고 있습니다.

 

2000년대에만 해도 무료로 음악을 다운받아 들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저작권이 강화돼서 음악 사이트를 이용해야만 들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십니까??

 

저 같은 경우는 국내 최다 4000만 곡 보유하고 NO. 1 뮤직 플랫폼 멜론이라는 음악 사이트에서 듣고 있습니다.

 

멜론은 대한민국의 유료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카카오에서 운영 중이며, 음악차트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음악 프로그램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뮤직뱅크, 복면가왕, 인기가요, 가요대전, 내일은 미스터 트롯 등 가상 및 간접 광고를 적용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음원 사이트 중 간접광고를 가장 많이 적용하고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http://www.melon.com

 

Melon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멜론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멜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과 뮤직비디오 재생 및 다운로드, 휴대폰 곡 전송, 아이튠즈 연동, 어학 기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곡의 앨범 및 이미지를 확인 가능하며, SNS 친구들에게 공유, 추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멜론은 앱으로도 IOS, 안드로이드 모두 다 이용 가능하며, 무제한 스트리밍 및 제한적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앨범을 서로 공유하고 추천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멜론 DJ 플레이 리스트를 생성할 수 있으며, 매거진으로도 접할 수 있습니다. 멜론 TV로 멜론에서만 제공되는 오리지널 콘텐츠나 아티스트가 직접 올리는 영상 등 음악과 관련된 방송 영상들도 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컴백 및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생방송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이 직접 녹음하는 멜론 라디오로 아티스트들의 선곡 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멜론 앱, 고음질 음원 서비스 개편

뮤직 플랫폼 멜론은 안드로이드 멜론 앱 4.3 업데이트하며 원음 전용관을 개편한 멜론 HI-FI를 공개했습니다.

2013년부터 원음 전용관을 운영하며 디지털 음원의 다양한 청음 방식을 지원해 왔습니다. 새로워진 멜론 HI-FI는 고음질 음원 전용 서비스와 기능을 신설하고, 관련 콘텐츠를 확대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멜론 앱은 동일한 와이파이 네트워크 내에 있는 기기 사이에 콘텐츠를 전송하는 기술인 DLNA 기능을 지원하는 스피커, 오디오, 스마트 TV 등 디바이스와 연동해 멜론 앱에서 고음질 음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멜론 서비스 소개

[멜론 홈] 자주 쓰는 메뉴라면 홈에 고정하고 빨리 보고 싶은 메뉴는 순서를 편집, 원하는 대로 나만의 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멜론 차트] 홈/ 실시간/ 장르/ 시대/ 아티스트/ 핫트랙 등 다양한 차트를 제공하고, 요즘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OR U] 내가 방금들은 음악, 나의 관심 음악을 분석하여 지금 딱 맞는 음악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피드]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 콘서트, 생중계 등의 최근 활동 소식 및 내가 좋아하는 DJ의 플레이리스트 최근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멜론 플레이어 기능 및 소개를 

알아봤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멜론 PC 다운로드와 

멜론 이용권 결제 및 해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밑에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