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회원가입 및 등록 그리고 수수료 정리
본문 바로가기
어플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회원가입 및 등록 그리고 수수료 정리

by 아무 말 2020. 6. 10.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회원가입등록 그리고 수수료 정리

http://owner.yogiyo.co.kr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owner.yogiyo.co.kr

안녕하세요. 사업자님들!!

 

요즘 일자리 구하기가 하늘의 별땅이라고들 많이들 합니다.

올해에 코로나 19라는 바이러스가 강타해 전 세계가 취업에 허덕이고 있으며, 다니고 있는 일자리도 녹록지 않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계실 사업주님들 그리고 예비 사업주분들 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양한 판매 방식으로 온라인 및 휴대전화 배달 앱으로 사업을 하시는 사업 주님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확진자들의 이동경로로 인해 문을 닫을 수 밖에 없는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상권의 자영업자분들, 외출 및 외식을 못하게 되는 소상공인 분들로 인해 자영업 및 식당을 운영하는 사업장도 매출이 크게 감소되는 건 기정 사실화일 것입니다.

 

따라서 외식업을 운영하는 사업주님들은 배달 위주로 판매 방식을 많이 바꾸시고 계십니다.

 

오늘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통한 회원가입 및 등록 그리고 수수료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요기요 회원가입

 

 

1. 입점신청하기 클릭!

2. 입점절차과정

 

온라인 입점 신청 or 고객센터 전화 -> 담당자 전화 -> 요기요 등록

 

사장님이 준비하실 것

 

1. 사업자 등록증 사본

2. 최신 전단지(음식 메뉴, 가격 필수 기입)

 

3. 온라인 입점 신청

 

사업자 정보(필수 입력해야 됨)

 

사업자 번호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록

영업신고증 사본 등록

사업 주명

사업자 휴대폰 번호

인증번호

 

음식점 정보(필수 입력해야 됨)

 

음식점 이름

음식점 전화번호

음식점 주소

업종 카테고리

배달 가능 여부

전단지 등록

 

요기요 사업자 등록 방법

 

요기요 업체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통하여 입점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사업자등록증 1개로 5개의 업체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1개의 등록당 최소 5만 원의 비용이 지불된다는 것 참고해 주세요!

 

쉽게 설명드리자면) 하나의 가게에 부대찌개, 치킨, 김밥을 판 매 한다면 요기요 카테고리에서 한식/치킨/분식 등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1곳이 아닌 3곳의 카테고리에 등록이 가능하려면 최소 15만 원을 지불하고 3가지의 카테고리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요기요 수수료

 

요기요는 대표적으로 프랜차이즈 업체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줍니다.

 

보통 개인 및 일반 업체 기준으로 배달에 따른 12.5% 부가세 포함하면 14%가 배달에 잇따른 금액이 지불됩니다.

 

고객님께서 요기요 어플을 통해 모든 것을 결제한다면 3.3%의 수수료가 추가됩니다.

 

모든 것을 다 결제한다는 말은 선결제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선결제의 수수료는 17.3%의 수수료가 들어갑니다.

 

소비자분들이 전화로 주문하시는 방법은 극히 적은 방법이지만 전화로 주문할 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쉽게 설명드리자면) 1회 배달에 적용되는 수수료는 평균적으로 15%인 15만 원은 요기요 업체 + 세금으로 빠지기 때문에 요식업 사장님들은 이 금액을 더 높여 배달음식에 적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요기요 상위 노출을 원하신다면 주문량, 주문금액, 리뷰 평점, 주문 성공률, 고객의 재주문율 등 여러 가지 상위 노출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요기요는 맛과 친철함을 승부로 하는 사업주분들에게 유리한 플랫폼입니다.

배달앱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동네의 작은 가게로서 흩어져 있을 때 얻지 못했던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사업하는 소상공인 음식점들의 성장을 돕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앱입니다.

 

40개국 음식 배달 서비스에 투자하고 스타트업 유니콘인 딜리버리 히어로 홀딩스의 글로벌 네트워크입니다. 세계의 배달앱들과 교류하고 한국의 우수사례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앱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밑에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