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배달 앱 [요기요] 파격적인 첫 주문 할인+ 재난지원금 사용 꿀팁!
본문 바로가기
어플

배달 앱 [요기요] 파격적인 첫 주문 할인+ 재난지원금 사용 꿀팁!

by 아무 말 2020. 5. 25.

배달 앱 [요기요]

파격적인 첫 주문 할인+

재난 지원금 사용 꿀팁!

올해 코로나 19 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형성되었습니다.

시기적으로 점차 완화됐다지만 아직 확진 환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고 안심하기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형성된 시기 배달 건수는 지난 2019년 2300만 건이었던 배달 건수가 올해는 약 3600만 건으로 1.5배가량 늘었고, 올해 전체 배달 수행 건수도 1월에만 627만 건, 4월에는 982만 건으로 56.6% 증가했습니다.

 

요기요는 푸드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배고플 고객과 레스토랑을 이어주고 있으며, 파격적인 첫 주문 할인과 슈퍼레드 위크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점비가 없이 이용 가능하고 유일무이 배달 주문 플랫폼 요기요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이고 운영 성장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월 한 달 파격적인 첫 주문 할인

할인 방법 안내

 

1.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할인업체와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결제 체크(필수) 후,

자동 할인 적용!

 

 

3. 최종 결제금액에서 할인금액 확인 후, 주문 완료!!

 

 

요기요의 슈퍼 레드 위크

5월 한달 할인 매장 

 

 

 

 

 

재난지원금 사용 꿀팁!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배달앱에서 음식 배달시킬 수 있다고 들었는데 결제하고 보니 재난지원금이 아닌 제 돈이 빠져나갔습니다.

 

현장에서 결제하는 것으로 선택하면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아예 선택할 수가 없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배달 앱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관련해서 올라온 글입니다. 배달 앱에서도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모든 음식을 시켜먹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서 소비자들이 많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배달 플랫폼 업계에 따르면 배민, 요기요, 위메프 오 등 모두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 단, 몇 가지 예외사항이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배민, 요기요, 위메프오 등 모두 온라인 사업장에 해당하기 때문에 앱 내에서 재난지원금으로 결제하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재난지원금은 원칙적으로 온라인 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배달 앱에서 현장 결제를 요청해야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랫폼 업체가 직접 고용한 배달원이 음식을 배달할 경우 현장 결제를 하더라도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배민 라이더스나 요기요 플러스를 통해 음식을 배달시킬 경우 배달원이 들고 있는 결제 단말기가 온라인 사업장이 배민 또는 요기요의 단말기이기 때문에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앱에서 주문할 때 배민, 요기요 카테고리에서 주문할 경우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업습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1. 현장 결제해야 재난지원금 사용

 

2. 배민, 요기요 직영 라이더 사용 안돼

 

3. 직영점은 본사가 지자체 내 있어야 됨

 

4. 주문 전 직접 전화해 물어보는 게 확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