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SNS 홍보하는 어플 [글로빙]
본문 바로가기
어플

SNS 홍보하는 어플 [글로빙]

by 아무 말 2020. 4. 13.

SNS 홍보하는 어플 글로빙

개인 블로그나 유튜브 그리고 인스타그램 등 요즘 젊은 세대들 한테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사람들 마다 하는 목적이 다 다르겠지만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은 가게 홍보목적으로 많이 하고 있고, 

유튜브 같은 경우 조회수나 구독자수만 잘 확보만 되면 어느 대기업 못지않는 월급을 벌기도 합니다.

 

유튜브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자신만의 콘텐츠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많이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수익이 생기니 점점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시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위에 설명대로 유튜브나 SNS를 활발하게 하지는 않지만, 개인 소장용으로 사진과 영상들을 올리기도 합니다.

물론 수익성은 아니지만 나중에 좋은 콘텐츠를 올려 수익을 내고 싶은 마음이 아주~살짝! 있습니다.

 

아직 미미하지만 유튜브 채널과 다른 SNS 홍보를 어떻게 하는지 보다 꼼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글로빙이라는 어플은 아마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SNS 랭킹확인과 게시물의 성격에 맞는 해시태그

글로빙 어플을 시작하기 전 저는 SNS에 랭킹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사람들이 내 블로그는 상위 몇 퍼센트냐 어쩌냐 할 때, 블로그는 랭킹도 다 있구나 하는 짐작은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에도 나만의 랭킹이 있습니다. SNS마다 퍼센트 랭킹이 있으며, 로그인을 하면 보다 정확한 그래프 수치로 확인 가능합니다.  

 

내가 올리고 관심이 있는 게시물의 성격에 맞는 해시태그도 쇼핑하듯 편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저는 해시태그를 많이 써야 좋은건줄 알고 많이 썼는데 요즘 말로 관심종자라는 말이 생겨나면서 꼭 필요한 말만 해시태그 해서 넣습니다.

그리고 SNS를 하면서 해시태그를 잘 고르는 것도 능력이고 센스인것 같습니다.

 

 

 

 

SNS 팔로워 관리와

글로빙의 장점은?!

 

각각의 SNS 별로 커뮤니티 기능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커뮤니티는 팔로워 모으기, 블로그 커뮤니티는 이웃 모으기, 유튜브 커뮤니티는 구독자 모으기에 집중되어 있고, 인스타그램의 경우 방문자 확인, 팔로워, 팔로우, 인기 게시물, 평균 좋아요 뿐만 아니라 맞팔로우를 한 상대와 하지 않는 상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플에는 글로빙 포인트라는 가상화폐가 있는데, 사용자들의 영상을 보거나 출석체크를 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렇게 제공되는 포인트는 상점을 통해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게시판안에는 어플 사용과 관련한 안내가 있습니다! 

 

 

 

SNS 통합 관리 서비스 글로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주로 하는데 팔로우나 이웃 늘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잘 이해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부분 있으면 밑에 댓글에 남겨드리면

제가 알고있는 상식 선에서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